김민재, 모리뉴 앞 철벽수비...나폴리 승점 13점차 선두
김민재, 모리뉴 앞 철벽수비...나폴리 승점 13점차 선두
한국개발연구원(KDI)은 이미 2014년 보고서(‘고등교육기관 퇴출구조에 관한 연구)에서 이런 문제점을 지적했다.
한국국제대에선 법원의 결정으로 1학기만 마친 상태에서 급하게 학교 문을 닫게 됐다.재판부는 교수들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후 신입생 충원율이 급감하면서 등록금 수입이 줄자 교육 여건은 더욱 나빠지는 악순환이 이어졌다.한국개발연구원(KDI)은 이미 2014년 보고서(‘고등교육기관 퇴출구조에 관한 연구)에서 이런 문제점을 지적했다.파산 선고는 다른 방식의 폐교와 결정적 차이가 있다.
텅 빈 강의실 의자와 폐허로 방치된 운동장 등이 이곳이 한때 대학 캠퍼스였다는 걸 보여줬다.각 건물 입구에는 파산관재인 변호사 명의로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이 학교 경찰행정학과의 한동효 교수를 만났다.
이달 15일까지 시간을 줄 테니 모든 개인 물품을 챙겨가라고 했다.향후 어떤 협력을 하더라도 대북제재에 저촉될 가능성이 크다.
러시아는 오히려 김 위원장에게 대북제재 품목인 소총과 무인기(드론)를 선물했다.단둥에서 진행하던 ‘외부인 접촉 무대를 블라디보스토크으로 옮기려는 움직임이었다는 것이다.
전쟁이 끝난 53년 9월엔 전후복구를 위해 손을 벌렸다.북한과 군사협력을 중단하라는 지난 19일 한국 정부의 요구에 안드레이 쿨릭 주한 러시아 대사는 북·러 무기거래는 근거 없는 추측이라며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