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효진 안 부러운 정호영 21점 폭발… KGC, 흥국 꺾고 4위 도약
양효진 안 부러운 정호영 21점 폭발… KGC, 흥국 꺾고 4위 도약
SNS를 동원해 전투력을 증강한다.
진영 대결이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200명이 넘는 경찰과 정보원들이 서울 상도동 자택을 삼엄하게 포위한 가운데 단식투쟁이 시작됐다.
비장감 넘치는 YS 성명서 10장 민심 움직여 전두환 독재에 균열 이재명 1·2차 단식 이기적 아닌가 단식 8일 차에 강제로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졌다.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감사원 이래서 2년 끌었나김건희 여사 빠진 보고서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나를 시체로 만들어 해외로 부치면 된다며 일언지하에 거절했다.
YS는 나를 해외로 내보낼 방법이 있다.하지만 제1 야당의 책임도 가볍지 않다.
이 대표는 성남시장 시절인 2016년에도 정부의 지방재정 개편에 반대하며 단식농성을 벌였다.
의견이 다른 국민을 반국가 세력으로 매도합니다.▶민주화 투쟁으로 구속된 인사 석방 ▶언론의 자유 보장 ▶직선제 개헌과 빈민주악법 폐지 등 민주화 5개항 요구를 내걸었다.
실패한 노무현자신을 버려 폐족을 구하다盧 스스로 쓴 가혹한 판결문유료 전문공개이회창보다 정몽준 대통령盧 단일화 승부.서경호 기자 YS의 단식은 지금 다시 봐도 비장미가 흐른다.
버티면 돈 번다‘용적률 끝판왕 재건축 어디빅컷.미국에서 망명 중이던 고(故) 김대중(DJ) 전 대통령은 즉각 호응했다.